류승룡 기가로~ 기가로~ kt 기가와아파이 광고 모음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이라고 불리는 배우 류승룡. TV를 보면 배달의 민족, BBQ등 그의 얼굴을 자주 보게 됩니다. 카리스마 넘치지만 왠지 익살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류승룡을 찾는 광고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kt 순액요금제 광고에 등장하면서 절정으로 향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얼마전 아주 재치있고 중동성 있는 kt 기가와이파이 & 기가와이파이홈 광고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팝페라 가수 임형주, 소프라노 신문희와 함께 기가로~ 기가로~ 를 열창하는 장면을 보고 있으면 kt는 광고는 정말 기가막히게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4편 정도가 나왔는데요. 앞으로도 시리즈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리즈 별로 정리를 해볼까요?



그 시리즈의 시작입니다. 이 땅에 데이터에 굶주린으로 시작해서 kt 고객이라면 데이터 걱정없이 기가와이파이를 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집니다. 참고로 kt 기가와이파이 광고에서 기가로~ 기가로~ 하면서 부르는 노래. 원곡은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 만물박사의 노래" 입니다. 작곡가는 로시니 입니다. 기가로 대신에 피가로~ 피가로~ 피가로~ 피가로~라고 부르죠. 많은 분들이 모짜르트의 피가로의 결혼이라고 알고 있는데 아니랍니다^^





길에서 공짜 데이터를 구하러 다니는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편 입니다. 광고 마지막에서 스타벅스, 빕스, CGV 등 전국 브랜드 매장 그리고 전국 114개 광역버스정류장 등 전국 주요 렌드마크에 기가 와이파이 망을 구축했다고 나옵니다.





훈남의 아르바이트생이 집에서 데이터에 굶주리고 있는 동생을 걱정하는 장남편입니다. 우리집에서 기가와이파이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하죠. 그리곤 어디선가 들려오는... 기가로~!! 여럿이 함께 써도 빠르다는 멘트로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kt의 기가와이파이홈 서비스입니다. 처음에 팝페라 임형주씨가 나와서 깜짝 놀랐던 광고이기도 하죠.





해질녘이 되면 와이파이가 되는 큰아이 방으로 몰리는가족 ㄷㄷㄷ. 엄마는 눈물을 흘리면서 와이파이가 약해서 미안해~라고 합니다. 또 어디선가 들려오는 기가로~ 소프라노 신문희씨와 함께 하는 열창이 들려옵니다. 강력한 출력으로 집안 구석구석 빠르게~ 라는 문구로 마무리 합니다.




올레 기가와이파이(GiGA WiFi)란?



TV CF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런데 올레 기가와이파이(GiGA WiFi)란 어떤 기술적 특징을 가진 서비스일까요? 느낌으로는 빠르고 강력해진 와이파이라는 것은 알겠는데 말입니다. 올레 기가와이파이는 최대 1.3Gbps로 기존의 와이파이와 비교해서 3배 빠른 속도를 구현합니다. 속도만 빠른 것은 아닙니다. 동시접속도 512명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참고: 올레 기가와이파이 규격: 802.11ac / 일반 와이파이 규격: 802.11n)


물론 서비스의 시작도 중요하지만 전국에 얼마나 폭넓게 제공되는지도 중요하죠? 올레 기가와이파이가 제공되는 전국 랜드마크의 위치와 더불어 더 자세한 기술적인 설명을 올레 스마트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GiGA맨과 함께하는 기가와이파이 초코파이



기가와이파이존과 관련해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GiGA맨이 찾아갑니다"입니다. 하얀색 옷에 오토바이 핼맷을 쓰고 몸에 GiGA WiFi라고 쓴 기가맨을 찾아보세요. 3월 23일까지 서울 경기 기가와이파이 버스 정류장에 기가맨이 나타나고요. 인증샷을 찍고 SNS에 공유하면 기가와이파이 초코파이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기가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기가와이파이 초코파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올레토커 1기 활동을 하면서 미리 접할 수 있었는데요. 지방의 유명한 초코파이와 비슷한 크기와 맛을 자랑합니다. 출출할 때 먹으면 기가팍팍 충전되는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레 기가와이파이홈(GiGA WiFi home)이란?



위에서 소개한 영상 중에서 두 편(훈남 알바생 장남편, 단칸방 편)은 올레 기가와이파이홈 서비스의 내용입니다. 기가와이파이홈은 기가와이파이를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6월 30일까지는 프로모션기간으로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LTE 51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은 3년 약정기준, 올레 기가와이파이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레 와이파이홈의 요금제 및 자세한 서비스는 마찬가지로 올레 스마트블로그를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딱 요약된 내용만 전달드리도록 하는 역할만^^...


평상시에 데이터를 아낌없이 사용해서 요금에 대한 부담을 많이 느꼈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올레 기기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도 갤럭시s6, LG G4, 아이폰6S 등의 다양한 신제품들이 나올텐데요. 휴대폰 새로 개통하시는 분들도 집에 무선 인터넷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