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티가 소개하는 멤버십 데이터 충전 법


"고양이는 기대를 저버리는 일이 없다"고 했나요? 최근 유머사이트에 올라오는 고양이 사진은 시선강탈은 물론 심쿵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최근 KT에서도 온라인 홍보 영상에 고양이 캐릭터를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캣티". 고양이의 캣(CAT)와 KT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작명센스가 돋보이는군요.



여하튼 캠퍼스에 등장한 심쿵 고양이 캣티 멤버십으로 데이터를 충전하는 내용의 '위기의 커플 편' 영상을 먼저 감상해보시죠.


통신사 유일하게 멤버십으로 데이터 충전을!


이통사에서 매년마다 충전해주는 멤버십 포인트! 영화관, 커피, 영화, 피자, 외식 등에서 할인을 받는데 요긴하게 쓰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해마다 주어지는 멤버십 포인트를 알뜰하게 연말까지 꽉꽉 채워서 다 쓰는 사람이 있는 반면, 연말이 되어도 포인트가 전혀 줄어들 각이 보이지 않는 분들 있죠? 이런 분들 멤버십으로 데이터를 충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통3사 중에서 멤버십으로 데이터를 충전 가능한 곳은 현재(2016년 4월) 기준으로 KT가 유일합니다. KT에서는 데이터 밀당이라고 해서 부족한 데이터를 다음달에서 미리 당겨 쓰기도 하고, 이달에 남은 데이터를 다음달로 이월시키기도 하죠? 데이터가 부족해서 다음달 분량을 당겨쓰려고 했는데 예상보다 더 많이 필요하고 썼다면, 다른 수단으로 데이터를 충전해야하지 않겠습니까?


가족결합 서비스인 올레 페밀리박스로도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지만, 가족 중에 KT를 쓰는 사람이 없거나 이미 추가로 주어진 데이터까지 소진했다면 나에게 남겨진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하는 방법을 택해야 하겠습니다.



올래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충전하기


데이터가 시급하게 필요하다면 휴대폰에서 곧바로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어야 겠죠? 이 때 올레 고객센터 앱을 이용해서 데이터를 충전해야합니다.


올레 고객센터 앱에서 하단의 메뉴에 "신청 변경"을 터치하세요. 다음화면에서 "충전하기"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내용 간단하죠?



데이터상품 메뉴에서 충전할 데이터를 선택하세요. 목록에 보면 LTE 데이터충전 100MB(멤버십)이라고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된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신청을 누르고 신청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면 끝!! 무척 간단하죠?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데이터 충전하기


올레 고객센터에서도 데이터를 멤버십 포인트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이곳(클릭)에서 접속가능합니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얼마만큼의 용량을 충전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통사 중에서는 KT가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는 멤버십으로 데이터 충전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데이터 밀당, 올레 페밀리 박스 등으로 부터 데이터를 확보했지만 아직 부족한 데이터 갈증을 해결하지 못한 분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그 목마름을 해결해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