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대세! KT 캣티가 알려주는 데이터 충전하는 방법


지난 몇년 사이에 애묘인들이 눈에띄게 늘어나면서 최근 고양이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죠. KT 또한 고양이 캐릭터인 "캣티"를 주인공으로한 스토리텔링으로 재미있고 아기자기하게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론칭한 "캣티의 말씀"에서도 고양이의 시점에서 데이터가 필요한 사람들이 어떻게 똑똑하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캣티의 말씀 종합편 - 포인트로 LTE 데이터 충전, 데이터 룰렛, 데이터 밀당



먼저 캣티의 말씀 종합편 영상을 위에서 확인해보세요. 데이트하다가 데이터가 부족해진 커플이 데이터를 충전하므로써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는지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여기서 데이터를 충전하는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멤버십으로 LTE 데이터 충전


KT는 현재 유일하게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이통사입니다.(멤버십 포인트가 아닌 이용요금 추가로도 충전 가능합니다.) 데이터는 100MB(포인트 1,800P)부터 2GB(포인트 18,000p)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올레 멤버십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2. LTE 데이터 룰렛


데이터가 애매하게 부족해지는 월말. 남은 몇일을 필사적으로 와이파이에 의존하고 계시나요? 이제 매월 25일부터 LTE 데이터 룰렛을 이용해보세요. 멤버십 포인트 1,800p을 사용하고 룰렛을 돌려서 나오는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최저 100MB 부터 1GB까지 당첨될 수 있습니다. 100MB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행이 꽝은 없네요. 단, 매월 1회만 가능하니 정말 게임을 하는듯한 쫄깃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데이터 룰렛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3. 데이터 밀당


데이터 밀당은 KT의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대표 서비스입니다. 이달에 부족한 데이터를 다음달에서 미리 당겨와서 사용할 수 있죠. 혹은 이달에 남은 데이터를 다음달로 밀어서 다음달에 더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데이터 밀당이죠. 캣티의 말씀 종합편에서도 남자 주인공이 데이터 밀당을 쓰고 있는걸 확인할 수 있고요. 데이터를 밀당하는 자세한 방법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캣티의 말씀 - 패밀리박스 편




캣티님(?)이 알려주는 LTE 데이터 충전하는 방법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번에 데이터 충전방법으로 알려드릴 것이 패밀리박스입니다. 이통통신 및 인터넷에서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서비스가 가족결합이죠?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매월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족들끼리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박스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캣티의 말씀 - Y24 편



24세 미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요금제가 있으니 Y24요금제입니다. 만24세까지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매일 3시간을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단 2GB는 속도제어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이후 부터는 3Mbps의 속도로 무제한 사용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재미, DIY 더블룰렛


앞에서 LTE 데이터 룰렛을 소개했는데요. 한 달에 1회라서 조금 아쉽죠? 지금 소개하는 DIY 더블룰렛은 매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충전이 아니라 KT 서비스 이용권 혹은 할인 혜택 쿠폰입니다. 룰렛의 내용 또한 계속해서 바뀌는군요. 룰렛을 하려면 퀘스트를 수행해야하는데요. 퀘스트는 매일 주어지는 KT 서비스 소개 페이지를 둘러보는 것입니다. 클릭하고 페이지만 둘러보면 끝이지요. 블루투스 리시버같은 아이템도 있으니 꾸준히 도전해볼만 하겠습니다. DIY 더블룰렛은 여기서 응모해볼 수 있습니다.



KT에서 LTE 데이터 충전하는 방법 종합


LTE 데이터가 부족할 때 KT에서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을 잘 정리해놓은 페이지 하나 소개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데이터 충전 서비스가 생기면 이곳에서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기존 충전방법과 함께 새롭게 올라온 충전법도 놓치지 말고 챙겨가야겠습니다. 이곳 고객센터는 이곳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