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피젯스피너, 돌리는 멋이 플라스틱 피젯스피너보다 돋보여

요즘 손에 피젯스피너를 돌리는 사람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을 중심으로 플라스틱 피젯스피너가 유행을 하더니 요즘은 메탈 피젯스피너를 돌리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요. 저 또한 피젯스피너 애호가이기도 하고요. 과학적 근거를 들어서 피젯스피너의 효능을 증명하기에는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확실히 심리적으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스트레스가 몰려오는 상황이라면 스피너를 돌려서 잠시 몰입의 방향을 다른 쪽으로 우회시켜서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기도 하고요. 뭔가 생각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스피너 한번 길게 쭉~ 돌려 보기도 하고요. 마치 연필 돌리는 것 대신에 피젯스피너를 돌린는 것과 효능이 피슷하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초창기 때 썼던 플라스틱 피젯스피너입니다. 문방구에서 가격, 3천원 혹은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입문용이죠. 정말 잘 섰습니다. 하지만 저가형 제품이라서 정교함이 떨어지는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조금 사용하고 나니 돌릴 때 달가닥 거리기도 했고요. 회전 시간도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으로 된 피젯스피너다 보니 본체가 손에 맞지 않게 크기도 했고요.


그런 다음에 구입한 것이 LED 불빛이 나오는 피젯스피너입니다. 회전력이 더 부드럽고 좋았고, 크기도 약간 컴팩트했고요. 하지만 LED 피젯 스피너는 오히려 불빛 때문에 정신 사납더라고요. 가격이 7천원이었지만, 3천원의 플라스틱 피젯스피너보다 오래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한 단계 위의 뽀대나는 메탈 피젯스피너가 필요했죠.


그래서 사용한 것이 메탈 피젯스피너 정품입니다.  보통 부메랑 디자인의 삼각형 메탈 피젯스피너 가격은 만 원 이상인데요. 민팅에서 특가로 8,90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시중에 메탈 피젯스피너라고 팔고 있지만 간혹 품질에 이상이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민팅에서 메탈 피젯스피너 정품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탈 스피너하면 역시 강점이 플라스틱 피젯스피너보다 뛰어난 회전력입니다. 부드럽게 그리고 오래 회전하니까요. 핸드 스피너를 돌리는 동안 귀에 돌아가는 소리를 들어보는 것도 나름 괜찮은 메탈 피젯스피너 사용법이기도 하더라고요. 더불어 사이즈와 무게가 플라스틱과 비교해서 컴팩트하고 가벼운 것도 메탈 피젯스피너의 장점이고요.


바로 위에서 메탈 피젯스피너의 사용영상을 같이 확인해보시고요.


메탈 피젯스피너의 기본형이라고 볼 수 있는 일자형 핸드스피너와 부메랑 디자인의 삼각형 스피너입니다. 핸드스피너는 8,900원이고요. 부메랑 피젯스피너는 9,900원입니다. 둘 다 돌리는데 큰 차이는 없고요. 개인의 디자인 선호도에 따라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메탈 피젯스피너의 종류도 워낙 다양해져서 수리검 피젯스피너도 많이 있더라고요. 입문 초급용으로 간지나게 사용하려면 가장 기본적인 메탈 스피너가 가장 무난하다고 하겠습니다.

스트레스가 갑자기 몰려오는 상황 혹은 깊은 생각이 필요한 상황에서 핸드스피너한번 시원하게 돌려보세요. 특히 프로그래밍하는데 코드가 꼬였다거나 막혔을 때 스피너 돌리면서 곰곰히 생각하면 크게 도움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제품의 구입은 민팅을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민팅으로부터 피젯스피너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