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우산 레그넷, 남자 장우산 추천

어김없이 여름 장마철이 돌아왔습니다. 공기가 습기로 후텁지근한데, 비맞은 우산에서 흐르는 빗물까지 더해져서 짜증지수가 올라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비오는날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줄여줄 아이디어 우산! 거꾸로 우산 레그넷 입니다.

지난번에도 거꾸로 우산 레그넷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버튼하나로 자동으로 펴지는 레그넷 오토유 제품입니다. 장마철 괜찮은 남자 장우산 찾고 있는 분이라면 튼튼하고 아이디어까지 독특한 거꾸로 우산 레그넷을 추천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버튼을 누르면 펴지는 자동우산 레그넷입니다. 그리고 육안상으로 보이는 빨간면이 우산의 겉면이 아닌 속면으로 펼쳐 들어가는 것을 보아 거꾸로 펴지는 것을 알 수 있죠.


위의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지금까지의 우산과는 다른 방식을 취하고 있어서 거꾸로 우산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레그넷 오토유 모델은 펼때만 자동이고요. 접을 때는 위의 사진처럼 당겨서 접는 방식입니다. 물론 버튼으로 자동으로 접히는 완전 자동우산 버전인 레그넷 오토디(Auto D) 모델도 있고요.


거꾸로 우산 레그넷 장점

비오는날 차에서 타고내릴 때, 우산 펼치다보면 내 옷은 물론이고 차안까지 비를 한바가지 맞은 경험은 누구나 있죠? 거꾸로 우산 레그넷이 있으면 차량 문 틈사이로 우산을 밀어 올려서 우산을 쉽고 빠르게 펼 수 있습니다.


차에 우산을 놓을 때도 일반 우산은 접힌 부분이 바깥쪽이라서 차량 바닥 혹은 시트에 빗물이 많이 묻습니다. 하지만 레그넷은 비를 맞는 부분이 안쪽으로 접히고, 2중 원단이라 차량 내부에 빗물이 묻을 일이 적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찬가지로 실내에 레스넷 우산을 가지고 왔을 때도 빗물을 맞은 면이 안쪽으로 들어가고 우산을 잘 말아서 접으면 별도의 비닐 커버를 씌우지 않아도 빗물이 바닥에 흘러 바닥에 젖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는 레그넷 오토유 제품은 우산 커버에 어깨에 맬 수 있는 2개의 끈이 있어서 휴대하기가 더욱 편리하고요.


올해 출시된 버전은 작년 레귤러 버전과는 다르게 꼭지가 평평하게 되어있습니다. 뾰족했던 지난번과는 다르게 평평한 캡으로 무게를 줄이고 낙뢰를 피하기 위해서 고강도 폴리 합성수지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캡이 평평하고 거꾸로 펼치는 타입이다보니 이렇게 바닥에 잠깐 세워둘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강한 바람과 외부에 물리적인 영향에 의해서 넘어지지만, 잠깐 두 손의 자유를 누릴 수도 있고요.


비를 맞고도 우산이 비에 젖지 않는 이유는 2중 원단 및 거꾸로 설계 것도 있지만 원단에 고급 발수코팅을 사용하여 폭우에도 빗물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나게도록 처리되었기 때문입니다.


우산하면 내구성도 중요하죠. 일반 우산은 강한 폭우와 바람을 맞으면 우산이 뒤집어 지거나 프레임이 휘어버립니다. 게다가 한 해가 지나면 녹슬어 버리기도 하고요. 거꾸로 우산 레그넷은 고강도 합성수지 프레임을 쓰고 있어서 녹슬음이 적고 2중 안전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비바람이 쎄게 불어도 뒤집히지 않습니다.

가운데 봉인 메인 프레임(중봉) 또한 고강도 탄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하여 쉽게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게 설계되어있고요. 내구성으로 길게 설명했지만 레그넷 우산은 딱 만져보면 튼튼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서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고요. 제가 사진으로 소개한 색상은 다크 바이올렛입니다.

거꾸로 편다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졌고, 빗물 때문에 불편했던 기존 우산의 단점을 보안하고 튼튼함으로 무장한 남자 장우산 레그넷 우산을 민팅에서 만나보세요. 민팅에서 현재 최저가에 무료배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http://www.minting.co.kr/shop/item.php?it_id=1492750830

이 제품은 민틍으로 부터 지원받아 후기형태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