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도하고 스마트폰 세균 살균하는 거치대, 크레젠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

보통 가정에서 쓰는 변기의 세균이 5cm2에 500마리 정도가 있다고 하죠. 공중화장실은 약 3배 정도라고하고요. 그런데 우리가 손에서 놓을 줄 모르는 스마트폰 세균은 변기의 10배나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약한(?) 결벽증이 있어서 책상에 에탄올 소독약을 두고 정기적으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책상이나 PC도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깔끔을 떨어도 스마트폰 세균만큼은 늘 찝찝한 기분입니다. 오늘 소개할 IT 주변기기는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거치대이면서 UV로 세균을 살균까지 해주는 아이디어 상품인 크레젠 스마트폰 살균기입니다.


크레젠은 세계 최초 거치대 겸용 스마트폰 살균기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크레젠은 온라인 쇼핑몰 민팅에서 1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바로가기


요즘 침구에 진드기 박멸하는 도구 중에서  UV 살균기가 대중화 되고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 살균에도 해당 기술이 사용되네요. 크레젠 스마트폰 살균기는 UV LED + IR LED로 살균하는 방식이고요. 인체에는 무해하다며 99% 살균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KBIZ 중소기업중앙회 생산물 책임보험도 받아서 안전함은 어느정도 보증받은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충전 거치대 방식이니 젠더만 있으면 호환성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기본 인터페이스는 마이크로 5핀이고요. 라이트닝 케이블 젠더만 있으면 IOS를 쓰는 제품도 연결할 수 있고요. USB 타입C도 문제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

스마트폰 살균기 본체 자체에 전원을 공급하는 타입은 마이크로 USB(5핀)입니다. 인터페이스 위에 있는 검은색 버튼은 살균 LED 전원입니다. 우선 무게가 상당히 가볍고 크기도 손가방에 쏘옥 들어갈 정도이므로 휴대성 또한 좋다고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

 위 사진처럼 외부 충전기와 연결해주면 되고요. 필요전원으로는 DC 5V 0.22A / 12V 0.15A 입니다.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UV LED가 스마트폰 세균을 99% 살균함

전원을 켜면 UV LED에 불이 들어오면서 스마트폰 앞뒤 세균을 살균해줍니다. 크레젠 스마트폰 살균기의 본체 디자인이 삼각형 형태이기 때문에 거치대 역할 까지 겸하고 있어요.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

마이크로 USB(5핀)에 연결할 수 있는 젠더만 있으면 라이트닝 혹은 USB 타입 C 전용 디바이스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타입C를 인터페이스로 쓰고있는 갤럭시S8(2017년 상반기에 출시한 스마트폰) 또한 충전겸 살균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젠더만 있으면 호환성은 문제 없어요.

변기의 10배에 달하는 세균이 서식하고 있다는 스마트폰, 스마트폰 살균기 크레젠으로 충전도 하는 동시에 휴대폰 살균도 한방에 해결해보세요.

스마트폰 세균 살균기 크레젠은 쇼핑몰 민팅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