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3d 어쌔신 초보 공략, 바람과 거리에 따른 스코프 조준법

기차에서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스나이퍼 3d 어쌔신을 접했습니다. 최근에 해본 스나이퍼 게임 중에서 상당히 깔끔하고 학습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고요. 짧은 기간동안 하거나, 생각날 때 심심풀이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스나이퍼 3d 어쌔신가 딱 좋은 듯 합니다.

스나이퍼 3d 어쌔신은 스테이지가 진행될 수록 무기도 업그레이드 해야하지만 거리와 바람에 따라서 스코프 조준을 다르게 해야 합니다. 이제 게임을 접한 초보자들에게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어서 가볍게 포스팅으로 풀어보려고 합니다.


거리에 따른 스코프 조준법

원래 총알의 궤적이 포물선이라서 목표물의 거리에 따라서 스코프(조준경) 조준을 다르게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코프를 확대해보면 아래에 거리가 표시되는데요. 위의 예시는 400ft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 게임에서도 200ft, 400ft, 600ft, 1000ft 등으로 표시될 때가 많죠. 그러면 스코프의 정중앙에서 아래로 거리에 표시된 숫자만큼 조준기준을 바꾸면 됩니다. 헤드샷을 노린다면 스코프에 400으로 표시된 지점을 중앙 기준으로 삼고 조준하면 됩니다.


바람& 거리에 따른 스코프 조준

3번째 도시, JANGSBURG 혹은 4번째 도시, MARTINVILLE로 넘어가면 거리 뿐만 아니라 바람까지 계산해야합니다. 바람은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불기 때문에 좌우 풍향을 살펴야합니다. 특수작전 중에는 풍향이 수시로 바뀌는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바람 조준법은 거리 조준법과 동일합니다. 스코프에 적혀진 풍향대로 스코프의 조준 기준으로 삼으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면 바람 40mph에, 거리 400ft입니다. 헤드샷을 노린다면 스코프에 두 지점을 연결한 곳을 조준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나이퍼 3d 어쌔신, 무과금으로 무기 사기

스나이퍼 3d 어쌔신의 재미 중 하나는 역시 총기 업그레이드입니다. 무기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배송을 기다리는 것은 정말 택배를 기다리는 즐거움과 동일하지 않나 싶습니다.

기존으로 제공되는 사냥용 소총은 1번째 도시를 클리어하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다이어몬드를 모아서 무기를 사는 것은 일찌감치 포기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기란 김치에만 쓰는거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말입니다. 동영상 보기를 통해서 다이어몬드를 1개씩 차곡차곡 모을 수 있습니다만, 노동으로 인해서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는 건 아닌가 싶네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모은 돈으로 APR308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2,3번째 도시는 APR308없이 클리어 하지 못합니다. 무과금 플레이라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기도 하죠.


4번째 도시부터는 AW50 PDR이 있어야 합니다. 지금 계속 업그레이드 시키곤 있는데, APR308보다 비주얼은 별로네요. 하지만 데미지는 확실합니다. 풀업 시켜봐야겠네요.

오늘은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스나이퍼 3d 어쌔신 초보자 공략법 중 하나인 바람, 거리에 따른 스코프 조준법을 소개했습니다. 즐겜하세요~


게임 관련글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