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큐브, 멀티플러그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만들다

집에서,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전기용품 중 하나가 바로 멀티플러그입니다. 그런데 이 멀티플러그가 못생기고 지저분하고 공간만 차지해서 인테리어를 망치는 걸림돌로 여겨졌었죠? 오늘 소개할 파워큐브는 멀티플러그에 디자인이라는 생명력을 불어넣은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파워큐브 제품군은 오리지널/ 오리지널 USB/ 익스텐디드/ 익스텐디드 USB로 구분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오리지널 USB와 익스텐디드를 보시면 제품군은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겁니다.


먼저 오리지널 USB 제품입니다. 오리지널 제품군은 케이블없이 이루어진 4구형태의 멀티플러그입니다. 거기에 USB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및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2개의 USB 단자를 가지고 있고요.


파워큐브는 콤팩트한 크기이지만 과부하차단 장치도 갖추고 있으며, 디자인 제품답게 레드닷 어워드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큐브 오리지널 USB 제품은 이렇게 케이블 없이 코드를 4구로 확장시켜주는 멀티플러그입니다.


기본 4방향으로 코드를 연결하면서 USB 도구를 연결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도 있죠. 요즘처럼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갖추고 사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파워큐브처럼 멀티플러그에 USB를 통해서 전자기기 충전시키는 제품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익스텐디드 제품은 케이블이 있는 제품입니다. 게대가 두 제품을 이렇게 조립하면 총 8구의 멀티플러그로 변신하게 됩니다. 조립하는 방향은 익스텐디드 어느 방향이라도 상관없겠죠?


콤팩트한 크기, 가벼운 무게, 다각도록 연결할 수 있는 확장성에 그레이/ 블루/ 레드/ 그린의 컬러풀한 색상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스마트하고 디자인도 빼어난 멀티플러그, 파워큐브는 민팅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워큐브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