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타입 C 젠더가 포함된 보조배터리, ebai 8400mAh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면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인터페이스로 USB Type-C(이하 USB 타입 C)를 채택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스마트폰 주변기기는 마이크로 USB을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고요. 이런 이유로 당분간은 마이크로 USB와 USB 타입 C를 혼용해서 쓸 일이 많겠죠? 때문에 USB 타입 C 젠더가 필수처럼 되어버렸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바이 보조배터리는 USB 타입 C 전더를 구성품으로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보조배터리, 스펙표, 마이크로 usb 데이터 케이블, USB 타입 C 젠더가 들어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마이크로 USB - USB 타입 C 변환젠더입니다. 
뒷쪽은 마이크로 USB를 꽂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바이 8400은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이지만, 175g으로 살짝 묵직합니다. 5.5인치 스마트폰과 유사한 중량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용량은 8400mAh 입니다. 대용량 스마트폰을 두번 Full충전 할 수 있는 용량이지요. 또한 충전 전력은 2A 입니다. Fast Charge 호환 제품은 아니지만 충전 속도는 컴퓨터 USB와 비교해서 월등하게 빠릅니다. 태블릿까지 나쁘지 않은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고요.


측면의 버튼을 통해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눌러볼까요?


이바이 8400 보조배터리는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서 배터리 잔량과 충전 전압, 전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옆으로 작은 LED 라이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누번 누르면 여기 LED 라이트가 켜지게 됩니다. 밝기도 집안, 어두운 곳에서 물건 찾을 때 딱 좋습니다. 전원을 끌 때도 마찬가지로 전원버튼 2번 눌러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스펙표를 첨부하고 이바이 8400mAh 보조배터리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bai EV3 8400mAh 배터리는 네이버 쇼핑(링크)에서 25,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