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W 케이스, 예쁜 아이폰6, 7, 8 케이스 추천

분류없음 글쓴이: 컥군(Jae Young Choi) 2017.12.25 20:46

디자인 원단이 돋보이는 예쁜 아이폰6/7/8 케이스, FPW

아이폰에 있어서 폰 케이스는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장치로서의 역할이 가장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FPW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명품 옷에 쓰이는 원단을 사용하는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아이폰 플러스 모델용 제품은 없지만 아이폰6/ 6s/ 7/ 8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FPW 폰 케이스는 스트라이프, 패턴, 버터플라이 등 다양한 디자인 라인업이 있고요. 오늘 제가 소개할 디자인은 커플을 위한 케이스 FPW 버트플라이 레드 & 블루 입니다.


유럽명품 의류 브랜드에 공급하는 원단을 폰 케이스에 사용하다보니 패키지 마저도 전자제품 보다는 하나의 의류 포장 같다는 느낌을 줍니다.


케이스는 슬림커버 형태입니다. 아이폰의 슬림함을 케이스가 해치지 않으면서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안쪽에는 MAKE YOUR PHONE BEAUTIFUL (폰을 예쁘게 꾸며보세요)라고 되어 있네요.


프린팅 원단이 커버 안쪽까지 정교하게 접착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입장에서는 케이스를 쓴다기 보다는 한 벌의 옷을 입는다가 더 어울릴지도 모르겠네요.


이제 아이폰과 커버를 결합해볼까요? 제가 보유한 아이폰은 아이폰6S이며, FPW 커버는 버터플라이 레드 & 블루 디자인입니다.


프린팅된 원단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촉감 자체도 원단의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만큼 부드러운 그립감을 자랑하고요.

FPW에서 사용하는 원단은 TEXTA와 TEKSTINA의 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TEXTA는 이태리의 대표적인 프린트 셔트 원단 기업이고요. TEKSTINA는 유럽의 대표적인 패턴원단 기업이라고 하네요.


커버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폰 아래부분은 개방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왼쪽 측면에 음소거 버튼은 개방되어 있고요. 볼륨 조절 버튼은 케이스가 덮고 있습니다.


아이폰 오른쪽의 전원버튼도 케이스가 덮고 있습니다.


FPW 버트플라이 레드의 뒷면입니다. 화사한 꽃과 나비의 조합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뽑내고 있네요.


원단 케이스라고 하면 이염에 대한 염려가 있을텐데요. FPW 케이스의 패브릭 원단 재료는 일반 수영복을 만들 때 사용하는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되어있어 발수 처리 및 이염방지 코팅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케이스 위에 물을 떨어뜨려 봤습니다. 사진 중앙을 보면 물방울이 원단에 스며들지 않고 맺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원단의 부드러운 그립감, 발수처리 이염방지 코팅으로 오래가는 수명까지!!! 예쁜 아이폰6/7/8 커버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FPW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FPW 케이스는 민팅(바로가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FPW로부터 케이스를 제공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