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어린이 게임 추천

집에 아이들이 스스로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를 볼 수 있는 나이, 그러니까 약 5세 이상은 간단한 게임을 함께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순하게 영상 시청을 하는 것 보다는 인터렉션을 통해서 순발력을 발달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과도한 게임 몰입은 금물입니다만, 옆에서 부모가 적절하게 컨트럴 할 필요가 있겠죠.

오늘 소개할 게임은 마이리틀포니 레인보우 러너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요. 물론 인앱결제(앱 안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가 있습니다만 유료결제(과금) 없이도 30분 이상은 충분히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 링크를 참조하시고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goo.gl/E9pLvN 애플 앱 스토어: https://goo.gl/W2xrbV


마이리틀포니 레인보우 러너 게임 플레이 영상

마이리틀포니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시리즈입니다. 마이리틀포니 주인공으로는 트와이라잇 스파클, 애플잭, 플러터샤이, 핑키파이, 래리티, 레인보우대시가 있지요.

레인보우러너 게임에서는 2명의 캐릭터(트와일라잇 스파클, 플러터샤이)이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고요. 나머지 포니는 유료 결제를 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마리의 포니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으니 과금에 대한 필요성은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물론 과금을 해야 플레이할 수 있는 스테이지는 따로 있습니다만, 안 해도 상관없습니다.)

위 플레이 영상을 미리보세요. 그래픽 퀄리티 좋고요. 게임 인터렉션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포니빌 이퀘스트리아 곳곳이 플레이 스테이지 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레인보우로 알록달록 물들이면 됩니다. 플레이 아이콘이 뜨는 곳이 스테이지이니 터치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포니로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플러터샤이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과금해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화면을 한번 터치하면 일반 점프!
화면을 두번 연속으로 터치하면 높은 점프!


특수 아이템으로 레인보우파워가 있습니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매직 블라스트로 마법을 사용하고요. 플러터샤이는 슈퍼 플라이트로 페가수스 처럼 하늘을 날아갑니다.


레인보우파워는 게임 중에 획득하는 황금 코인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면 레인보우파워의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어린이 게임 추천으로 마이리틀포니 레인보우 러너를 소개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유튜브만 보여주기 보다는 인터렉션이 포함된 게임도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물론 부모의 컨트럴이 필요하겠고요.

물론 어른이 플레이해도 재미있습니다. 가족들과 즐겜하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