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타민, 휴대폰 전자파와 블루라이트를 근본적으로 차단하다

요즘 우리는 하루 대부분이 전자파에 노출되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무직은 물론 요즘 외근직도 거의 노트북 앞에서 일할 때가 많고요. 밥먹고 잠을 청하는 시간 외에는 거의 휴대폰만 들여다 볼때가 많으니까요. 휴대폰이 뿜어내는 전자파와 블루라이트가 인체에 미치는 나쁜 영향에 대해서는 익히 잘 알고 계실겁니다.

오늘은 휴대폰의 전자파와 블루라이트를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장치인 "비이타민"을 소개할까 합니다.


비이타민이 전자파와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원리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횡파입니다. 이 횡파가 인체에 두통 및 스트레스 등 유해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비이타민은 휴대폰의 전자파 즉, 횡파를 종파로 바꾸어주어 이런 유해한 영향으로 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이타민의 전자파 감소 효과

비이타민을 개발한 유앤아이텍(주)에서 제공한 자료를 통해서 비이타민의 전자파 감소 효과를 살펴볼까요? 우선, 비이타민 장치를 휴대폰에 장착하기 전/후의 전자파 변화입니다. 비이타민을 사용하고 난 뒤 전자파 감소율이 92%, 84%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체열 또한 1도 감소했으며 스트레스 지수도 거의 절반 가까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이타민을 사용시 달라지는 피부온도와 전자파 흡수율입니다. 체감상 표현하기는 힘들지만, 위의 테스트에서 나온 수치가 비이타민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비이타민의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실험 결과가 있는데요. 지구상에서 전자파에 가장 민감한 곤충이 바로 "벌"이라고 하네요. 스마트폰만 사용했을 때 벌들은 스마트폰과 가능한 멀리 떨어지려고 하는 반면, 비이타민을 사용했을 때, 벌들이 스마트폰의 전자파를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이타민 사용법

비이타민의 제품구성입니다. 비이타민 장치와 제품 사용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제품사용 설명서에는 효과를 간단하게 테스트 하는 방법이라고 해서 근력으로 제품 성능을 본인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해보면 정말 신기하니 체험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비이타민 장치입니다. 정말 심플하고요. 안드로이드 폰을 위한 마이크로 USB 타입, 아이폰용 라이트닝 타입, 최신 안드로이드폰용 USB 타입 C 형태로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휴대폰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휴대폰의 충전/데이터 케이블을 연결하는 인터페이스에 비이타민을 연결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비이타민 중앙에 작은 LED에 푸른불이 들어옵니다. 동작을 하고 있다는 뜻이죠. 바로 이때 부터 휴대폰의 전자파와 블루라이트가 차단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이타민은 유독 전자파에 약한 사람, 휴대폰만 쓰면 머리가 아픈사람, VDT 증후군이 있는 사람, 임산부 등이 쓰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체감하기 어려울 수 있으나, 한동안 사용하다가 쓰지 않으면 몸이 불편하는 등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비이타민은 온라인 쇼핑몰 민팅(제품 구입 링크)에서 65,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유앤아이택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