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일식도시락 후기, 강남 고급 도시락 추천

회사에서 손님이 드실 도시락이 필요하다고하여 강남역 근처 어느정도 고급스러운 도시락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엄마 김씨의 도시락이 무난하고 깔끔했는데, 리모델링 중이더군요... 그렇다고 스노우폭스는 손님에게 대접하기에는 너무 차림이 단순해서 별로였고, 프리미엄 수제도시락은 3만원~ 5만원 사이라서 부담되더라고요.

열심히 검색을 한 결과~ 마키노차야 뷔페박스를 찾았습니다. 가격이 14,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마키노차야는 강남에서 제법 유명한 뷔페 중 하나죠. 차람이나 가격이 딱 원하는 것이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종류는 일식 도시릭, 양식 도시락, 한식 도시락, 중식 도시락이 있고요. 저는 일식을 선택했습니다. 메뉴 종류는 포스팅 마지막에 첨부해놓겠습니다. 배달에 대한 설명도 아래에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저는 총 6개를 주문했는데 마침 1개가 남아서 득탬하게 되었네요 ㅎㅎ 개이득!!!!!

마키노차야 뷔페박스 일식 도시락 패키지입니다. 광어초밥2p, 연어초밥2p, 초새우초밥2p, 와규초밥2p, 다마고초밥2p, 참치회, 후또마끼, 연어가마구이, 쯔께모노, 회무침입니다. 

제가 딱 원했던 도시락 수준이 편의점 < 한솥 < 스노우폭스 < 일반 수제도시락 < 아웃백 도시락 < 고습 수제 도시락 < 프리미엄 수제도시락 여기서 아웃백(혹은 빕스) 도시락 정도 되는 것이었거든요. 딱 그 정도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세트 구성을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먼저 초밥 세트입니다. 5개 종류가 2pcs식 들어 있습니다. 와사비 맛은 강하지 않았고요. 물론 별도로 와사비가 덩어리로 들어가 있습니다. 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연어 크기가 좀 작았던게 아쉽기도 하고요.

저기 초밥 뒤로 쯔게모노와 참치회가 보이죠? 뷔페에서 먹는 딱 그 정도의 쯔게모노와 참치회입니다. 뭐 그러니 패키지 이름이 '뷔페 박스'이겠죠. 나쁘지 않았습니다.


연어가마구이는 달콤하게 구워져 나옵니다. 남자 기준에서는 살짝 감질나기도 하고요. 


다진 연어와 샐러드의 조합? 구성 중에서 가장 애매모호했던 듯 하네요.


궁물로 들어있는 미니 미소 된장국과 그리고 참치회 혹은 다진연어와 함께 찍어먹는 간장입니다.


물이 없는줄 알았는데 들어있네요. 물티슈, 플라스틱 숟가락과 포크가 있고요. 나무 젓가락도 들어있는데 퀄리티 좋습니다.

배송도 가능한데요. 제가 받은 곧은 마키노차야 강남점에서 10분~15분 정도 떨어진 곳이고요. 배송업체를 사용해서 배송비 3천원 정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말은 위치에 따라서 배송료가 달라질 수 도 있고, 배송이 어려워서 직접 수령해야할 수도 있다는 거죠.

참고사항이니 알아두시고요. 아래에 마키노차야 뷔페박스 메뉴와 가격, 연락처입니다.

연락처는 02-565-1116 강남점인거 같은데요. 주문과 배송 여부만 확인해주고, 확답은 판교점에서 줍니다. 주문은 적어도 2~3일 전에는 넣어야 하는 듯 하고요. 개인적으로 마키노차야 강남점 전화 너무 불친절하게 받습니다. 매장이라서 정신없어서 그런거 같지만... 사무실 연락처를 따로 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강남에서 손님용 도시락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걸 찾으신다면 마키노차야가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중요한 손님이라면 프리미엄 도시락(약 3만원~ 5만원)의 것을 찾아보셔야 하겠고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