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이 다니는 게임회사는 바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서준희) 다니는 게임회사출처: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공식 홈페이지

요즘 JTBC 드라마, 밥누나(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기가 장난 아니죠? 예쁘게 꽁냥꽁냥 거리는 모습이 어찌나 오글거리면서도 보면 절로 미소가 나오는지 말입니다. 극중에서 손예진(윤진아 역)이 다니는 회사는 뙇 나오죠? 커피베이 입니다. 그런데 정해인(서준희 역)이 다니는 게임회사는 어디일까요?

아마도 게임 좀 해봤다는 분들은 밥누나 곳곳에 나오는 게임 캐릭터를 보면서 알아차렸을 거라 봅니다. 위 사진 오피스 창문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정해인이 다니는 게임회사는 "스마일 게이트"입니다.


스마일 게이트하면 대표작 크로스 파이어, 테일즈런너, 프리스타일이 있습니다. 게임 좀 한다는 분들은 한번은 플레이해본 대작들이죠.

드라마 보면 오피스가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죠? 돈 잘버는 게임회사는 그렇게 생겼습니다. 스마일 게이트 웹사이트 (https://www.smilegate.com)에 가보면 업무공간들이 소개되어 있는데, 드라마에서 보던 것 보다 더 잘 아기자기하네요. 도서공간, 세미나실, 게임공간, 구내식당, 카페테리아, 휘트니스, 휴식공간, 사무공간 등입니다. 업무강도가 어마무시한 게임회사라면 이 정도는 기본일지도 모르겠네요.

여하튼, 오늘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이 다니는 회사가 어딘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을까해서 소개해봤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