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NC 백화점에 왔으면 역시 애슐리W

강서구의 핫 플레이스 하면, 역시 발산역에 있는 NC백화점이죠. 예전에 제가 화곡동에 잠깐 있을때 거의 매주 주말마다 머리를 식히러 가던 힙한 장소였죠. 그 동안 워낙 바빠서 애슐리를 못 가봤는데,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쇼피하고 식사하러 애슐리에 들렸습니다. 강서 NC백화점에는 애슐리W가 있지요.


우와~ 막 방금 코코몽 키즈랜드 다녀왔는데, 그 여운을 색칠놀이로 마무리 하네요. 어른들이 음식을 떠올 동안에 애들은 열심히 그림을 그립니다. 음식이라도 맘편하게 떠올 수 있어서 무지 좋네요. 종이는 매장에 더 달라고 하면 또 줍니다. 참고하시고요.


워낙 오랜만에 들려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더 아기자기해진 느낌입니다. 공간도 더 넓어진 듯 하고요.


오홋!!! 빨간맛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매콤한 음식을 콤보로 쭉~ 나열해놨네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아~~~ 매콤한 김말이는 사랑이죠!! 세상 스트레스 쫙 다 풀리는 기분입니다.


매운 음식에 이어서 이번에는 치킨 시리즈!! 매운 맛으로 화끈해진 속을 달콤하고 느끼한 딥핑 소스랑 같이 먹어주면 딱 좋네요.


여기는 애슐리의 시그니쳐 메뉴들!! 여기까지만해도 벌써 3접시는 먹었겠네요. ㅎㅎ


오! 이건 처음보는 인절미 토스트!! 이거 후식으로 아주 굿!! 입니다.


그리고 아이들 입맛을 강탈할 각종 디저트들!


무엇 보다도 저는 애슐리 치즈케이크를 세상에서 가장 좋아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애슐리의 시그니쳐 메뉴죠. 예전에는 종종 치즈케이크를 테이크 아웃해서 가기도 했는데 말이죠. 깊은 풍미의 치즈케이크는 역시 애슐리 치크케이크가 왔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애슐리 왔는데 새롭고 맛있는 메뉴들 정말 많네요!! 아마 올해 겨울 신메뉴도 많을 텐데, 조만간 크리스마스 전후로 애슐리 한번 더 들려봐야겠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