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게시글은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 해보고 작성된 이용후기입니다.

"오늘 뭐 먹지?" 식사 시간이 다가오면 어김없이 몰려오는 고민입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여러가지 의사결졍을 하지만 하루의 식단을 정하는 것처럼 힘든 의사결정은 없을 겁니다. 

"무엇을 먹을 것인가?"의 고민은 주변에 어떤 식당이 있는지 알면 의외로 쉽게 해결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유저라면 간단한 조건만 정해주기만 하면 주변 식당을 스마트하게 추천해주는 맛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라스트 서퍼[Last Supper]" 어플을 이용하면 식단에 대한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스트 서퍼[Last Supper]"는 T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새창)에서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우리가 음식을 먹을 때 결정해야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죠? 음식의 가격(상당히 중요하죠?^^), 음식종류, 위치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라스트 서퍼에서는 이러한 간단한 옵션만 입력해주면 내 주변에 식당을 추천해줍니다.


음식종류를 선택해 봅시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먹을 것인지, 아니면 간단하게 카페에서 디저트 혹은 페스트 푸드점에서 먹을 것인지 체크해 봅니다. 특별히 결정을 못하겠다면 "전체"에 체크를 하면 됩니다. 크게 고민할 것 없죠?^^

음식점 위치도 지정해 봅시다. 내 위치로 부터 너무 멀리 있으면 안되겠죠? 혹은 식당가 주변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이동 시켜가며 화면 중앙에 " + "을 식당가 주변으로 조절해 보세요. 화면 아래 주소지가 바뀌는 것이 보입니다.


이왕에 먹을꺼... 멀리나가서 먹는 다면 맛집 동내를 검색해서 위치를 조절해보는 것도 좋겠죠? "메뉴버튼 - 검색"을 통해 이동할 동내를 검색해 보세요.

검색 거리반경이 너무 넓으면 이동하는데 너무 힘들겠죠?(차량으로 이동한다면 큰 상관은 없겠지만요 ^-^;;) 거리반경도 0.5km부터 30km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급검색 옵션입니다. 검색어는 먹으려는 음식의 종류나 상호명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특징에는 "데이트/소개팅하기 좋은 곳", "24시간 영업하는 곳", "무선인터넷이 되는 곳"으로 나뉘어 집니다.

검색옵션을 모두 입력했다면 "뭐 먹지?"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검색옵션에 맞는 주변 음식점의 목록이 나왔습니다. 상호명을 터치하면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소지를 터치하면 상점 위치가 지도로 표시됩니다. 내 위치와의 거리차이도 확인 가능하네요

상단에 "단골" 카테고리로 가면 "먹었어요!" 버튼이 있습니다. "먹었어요!" 버튼을 누르면 단골이 됩니다. "먹었어요!" 버튼은 라스트서퍼에 가입되어있어야 하며 내가 음식점 주변에 있어야 작동한답니다. 단골이 되면 해당 음식점에 대한 의견도 남길 수 있습니다.

"활동"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등록된 단골과 단골이 남긴 의견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에 대한 정보도 참조하고 직접 의견도 남겨보세요^^


검색옵션을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음식점을 찾지 못했다면, 혹은 옵션을 입력하는데도 고민이 필요하다면 속편하게 "주변" 카테고리를 이용해 보세요. 상단에 4개의 카테고리(뭐 먹지?, 주변, 나, 설정)중에 "주변"을 터치 해 봅니다. 내 주변에 있는 모든 음식점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목록을 거리순, 인기순으로 정렬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거리순으로 정렬 되어있습니다. "메뉴 버튼 - 인기순 보기"를 눌러 인기순으로 목록을 정리해 보세요. 음.. 제가 있는 동내에서는 패스트 푸드점이 가장 인기가 있네요^^;;

오늘부터 식사 시간마다 "뭐 먹을까?" 고민 말고 라스트서퍼[Last Supper]로 오늘 식단 추천 받아 보세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Buzz this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