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2X의 성능과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LG 싸이언 플래닛으로!

LG의 최신 스마트폰 옵티머스 2X가 출시되었습니다. 옵티머스 2X는 세계최초로 듀얼코어 CPU를 장착한 스마트폰이죠. 미러링 HDMI를 지원하기 때문에 옵티머스 2X에서 구동되는 대부분의 화면을 TV나 모니터(HDMI지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 HDMI로 TV에서 게임을 하거나 영화감상, 디지털액자, 프리젠테이션 용도로 활용가능합니다.)

출시이후 인터넷에 커뮤니티와 블로그에도 옵티머스 2X와 관련된 정보들이 폭포수 처럼 쏟아지고 있습니다. 옵티머스 2X의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인터넷의 글을 참고하는 것도 좋겠지만 실제로 옵티머스 2X를 만져보고 판단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백문(百聞)이 불여일견(不如一見)이기 때문이죠.

옵티머스 2X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 "LG 싸이언 플래닛"에 가보세요. 1월 11일 부터 2월 27일까지 옵티머스 2X 무료대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G 싸이언 플래닛이 어디있냐구요?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입구에서 아래로 내려오면 정면에 있습니다. 매표소 옆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있으니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문의 전화는 02-548-7087 여기로 하시면 되구요.


옵티머스 2X는 카운터에 가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입구에 가판대를 놓고 무료대여 서비스 용도로 운영될 것이라고 합니다.


옵티머스 2X를 대여하기 위해 신분증, 운전면허증, 학생증 중 하나를 맡겨야합니다.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적으면 완료 2시간 정도를 렌탈 할 수 있습니다. 2시간 후에도 대기인원이 없고 단말기 수만 충분히 있다면 2시간을 추가로 더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이런방식으로 옵티머스Q를 4시간 대여해서 모든 리뷰를 찍어버린 전설적인 기억도 있습니다.^^ 열혈 IT 리뷰어라면 도전 해볼만하죠+_+ 강력추천합니다.(통신요금도 무료거든요^^;;)


대여받은 옵티머스 2X입니다. 양산품과 차이점이 없는 똑같은 모델입니다. 뒷면에는 단말기 대여 번호가 적여있습니다. 


잠깐 구경하길 원하거나 미러링 HDMI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꼭 대여를 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싸이언 플래닛에는 이미 몇대의 옵티머스 2X를 처험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으니까요. (아래쪽에 최모 블로거는 어디든지 미친 존재감을 가지고 있군요.ㅋㅋ)


옵티머스 2X 뿐만 아니라 옵티머스 마하, 미라크, 노트북 등의 기기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영화상영 시간이 아직 남았다면 싸이언플래닛에서 LG U+를 통해 출시되는 최신 단말기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LG 싸이언 플래닛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픈시간은 평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12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매주 셋 째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옵티머스 2X를 대여하고 반납을 하면 초콜릿을 선물로 나누어줍니다. 혹시 영화관에서 팝콘 살 돈이 없다면 도전~ ㅋㅋ 반납시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옵티머스 2X 등의 경품을 주는 행사도 겸하고 있습니다. 멋진 옵티머스 2X 사용후기 작성하시고 경품도 노려볼 만 하겠습니다.


옵티머스 2X의 구매를 고려중인 분들은 인터넷의 글을 참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휴대폰을 만져보는 느낌이 중요합니다. 인터넷에서 봤던 기능을 바탕으로 실제로 구동을 해보고 나한테 얼마나 유용한지를 판단하는 것이 현명한 자세가 아닐까 합니다. 주변에 스마트폰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분과 함께 동행해서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LG 싸이언 플래닛에서 옵티머스 2X를 찾아주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