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튼커쳐, 스티브잡스로 완전빙의! 돋는 싱크로율

애쉬튼커쳐가 고(故) 스티브잡스의 일대기를 다룬영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는 소식은 이미 접했을 것입니다. 애쉬튼커쳐는 스티브잡스와 빼닮은 외모 때문에 배역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캐스팅 물망에 올랐었죠.(애쉬튼커쳐의 사생활에 따른 좋지않은 이미지로 캐스팅을 반대하는 여론도 많았습니다만 그래도 가장 많이 닮은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외신 매셔블(Mashable)에 스티브잡스와 똑같이 분장을 한 애쉬튼커쳐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평상시에 스티브잡스가 즐겨입던 티셔츠, 청바지 그리고 운동화까지 싱크로율 돋는 코스프레군요. 사진으로 보이는 애스튼커쳐는 많이 야위어 보이는데요. 스티브 잡스 역할을 하기 위해 체중도 감량한 듯 보입니다.

애쉬튼커쳐, 스티브잡스, ashton kutcher steve jobs

애쉬튼커쳐, 스티브잡스, ashton kutcher steve jobs

스티브잡스의 일대기를 다룬 이 영화는 잡스가 젊은시절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애플에서 나오게 될 때부터 다시 애플에 들어가기 까지 이야기죠. 아마 개봉하면 너도나도 극장으로 향할 듯 한데요. 애쉬튼커쳐의 연기만 완벽하다면 대흥행에 이어서 뭔가 기록까지 세울 듯 합니다. 이제 촬영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개봉하려면 제법 오래동안 기다려야겠습니다.


애쉬튼커쳐, 스티브잡스, ashton kutcher steve jobs

위 사진은 구글링해서 찾았는데요. 꾀 비슷하죠? 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 ashton kutcher steve jobs "라고 검색하면 더 다양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