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헤이키(Angry birds Heikki) 6월 18일날 출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가 얼마전 10억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기염을 뿜어냈습니다. 앵그리버드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앵그리버드 오리지날> - <앵그리버드 시즌> - <앵그리버드 리오> -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순서로 매번 새로운 앵그리버드를 선사하는 앵그리버드 시리즈가 오는 6월 18일 새로운 버전, <앵그리버드 헤이키>를 공개합니다. 

아직 화면구성이나 플레이 방식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현재는 티저사이트만 오픈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헤이키"가 뭐냐구요? 헤이키는 핀란드의 유명한 카레이서 헤이키 코발라이넨(Heikki Kovalainen)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앵그리버드의 제작사인 로비오(Rovio)는 헤이키 선수의 스폰서 중 하나이기도 하죠. 로비오가 핀란드 기업이기 때문에 자국의 선수를 응원하는 것이죠. (앵그리버드가 핀란드를 먹여살리고 있군요^^;;)

헤이키 선수가 올해 착용한 헬멧입니다. 앵그리버드의 캐릭터로 디자인 되었는데요. 열받으면 차에서 앵그리버드를 쏘거나 차로 확~ 박아버릴 듯한 기세로군요^^ 배경은 아무래도 F1 그랑프리가 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설마 앵그리버드 버전의 레이싱 게임은 아니겠죠?

한 달 뒤에 출시되는 앵그리버드 헤이키, 조만간 티저영상을 통해서 뚜렷한 윤곽이 들어나지 않을까합니다.

앵그리버드 페이스북을 통해서 빠른 소식을 접해보세요. https://www.facebook.com/angrybirds

신고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