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IT 쇼핑지 추천, 컨시어지 명동점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컥군(Jae Young Choi) 2012.07.10 09:00

명동 쇼핑지 추전, IT 제품 다모여! 컨시어지 명동점

요즘은 명동에 쇼핑하러 나가면 한국사람들 보다는 외국 사람들이 더 많은 듯 합니다. 하긴 명동을 중심으로 인사동이나 남산 타워 등 다양한 볼꺼리가 다양하니까요. 이제 곧 장마입니다만, 날씨 좋은 날에 명동에 쇼핑을 나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왜냐하면 컨시어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으니까요.

컨시어지 압구정점이 처음 생겼을때만해도 애플샵의 이미지가 강했는데요. 지금은 애플 공인 프리미엄 매장인 컨시어지 애플과 휴대용 디지털 상품 전문 매장인 컨시어지 모바일의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컨시어지 명동점은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타이틀이 붙었는데요. 이는 기존 컨시어지 매장에서 볼 수 있었던 노트북, 카메라, 음향기기, 액서서리 등을 더욱 깊이 있게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 이제 컨시어지 명동점을 구석구석 살펴볼까요?

애플

애플 코너 입니다. 애플 코너는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맥북에어 등 다양한 애플의 IT 기기와 악세사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올해 아이폰5가 출시되면 컨시어지에서도 아이폰5를 만나볼 수 있겠죠?^^

애플 제품에 낯설다고 해서 거리를 둘 필요는 없습니다. 컨시어지의 애플 전문가가 옆에서 하나하나 자세히 애플 제품의 이모저모를 친절히 설명해 줄 것입니다.


폰 액세서리

폰 액세서리 코너에서는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모양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뿐만 아니라 갤럭시 시리즈 등 다양한 스마트폰의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

이곳은 삼성전자의 IT 기기 코너 입니다. 삼성은 갤럭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카메라 등 다양한 IT 기기를 만드는 국내 대표 제조사 중 하나죠. 삼성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사운드

요즘 스마트폰의 폭풍보급으로 음향기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비트 오디오의 닥터드레는 여름에 귀에 땀차더라도 보여주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게 되었죠^^;;


사운드 코어네 전시되어 있는 형형색색의 이어폰들 나만에 개성에 맞는 그리고 내 귀를 감동시켜줄 이어폰, 해드폰 제품을 컨시어지에서 만나보세요.


사운드 코너에는 이어폰, 해드폰 뿐만 아니라 각종 오디오 스피커, 도킹 스피커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진공간 디자인의 사운드 스틱도 굉장히 특이하군요.
헉;; 오른쪽 사진은 인켈에서 만든 헬로키티 도킹 오디오 입니다. 참고로 지금 50% 할인 행사 중이라죠^^


쇼핑하면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오~ 이건 돌체 구스토 캡슐커피!!!!
쇼핑하면서 상담받을 것이 있으면 상담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 길 수 있습니다.
명동 나갈일 있으면 일부로라도 컨시어지 명동점에 들려서 커피 한 잔 하고 가야겠습니다. 에어콘도 빵빵하게 나오고 좋쵸ㅎㅎ


카메라

이곳은 카메라 코너 입니다. 컴팩트 카메라, 미러리스, DLSR, DSLT,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메라와 관련된 것은 이곳에 다 모였습니다. 브랜드도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등 왠만한 카메라 브랜드의 신제품은 컨시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성능을 테스트하고 나에게 맞는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스탁스 카메라! 집에 디지털 카메라가 있다고 해도 이 녀석 만큼은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는 뽐뿌가 오는게 사실입니다.
인스탁스 카메라는 일주일 동안 5대 한정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인스탁스 카메라 사러 고고싱!!!!


노트북

요즘은 집에 큰 본체가 달린 PC 보다는 노트북 혹은 일체형 PC를 사용하는 가정이 많아졌습니다.
PC도 이제 인테리어 시대니까요. 요즘은 누구나도 들고다니는 노트북 하지만 어떤 것이 좋은지 애매할 경우 이곳 컨시어지에서 최신형 노트북을 직접 만져보고 상담도 받아보세요.


노트북 코너에 근처에는 노트북 뿐만 아니라 디지털 TV, 모니터, 각종 컴퓨터 주변기기 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중에서는 핑크색 핼로키티 키보드가 눈에 띄는군요.


각종 액세서리

이것이 끝이라면 너무 심심하죠? 컨시어지에는 여심의 마음을 녹여버리고 남자의 손발을 오그리 토그리로 만들어버리는 각종 피규어와 악세사리를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곧곧에 진열되어 있는 피규어를 보면 IT 용어들로 복잡해진 머리를 식히는데 안성맞춤이죠.


공주님들을 위한 아이폰 케이블;;; 남자가 쓴다면 손발이 오글오글 -ㅁ-;;


오~ 뭔가 엔틱하면서 인터리어 디지털 기기로도 딱 좋은 오디오 기기군요!


다양한 이벤트

이제 막 따끈따끈하게 오픈한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 에어볼을 잡으면 기프트 쿠폰을 주는 데요. 이 쿠폰으로 복불복 추첨을 통해 각종 IT 악세사리에서 부터 여름철 피부 미용에 도움이되는 화장품 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워커힐 리버파크 이용권, 비치볼, 투명우산, 액세서리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50만원 이상결제- 1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 2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 - 3만원의 컨시어지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놓치면 아쉽겠죠^^


다양한 IT기기, 볼거리, 이벤트가 가득한 컨시어지 명동점!
날 좋은날 명동으로 발검을 한다면 꼭 들려보세요.
외국어에 능통한 직원이 매장에 있기 때문에 주변에 외국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쇼핑지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