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과 함께하는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편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주부님들의 귀를 간지럽히며 녹아들게 만들 수 있을까요? 9월 13일에 열린 "류승룡과 함께하는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에서 그 답을 찾아볼까요? 아! 그전에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가 도대체 무엇이길레 런칭쇼까지 가지냐구요?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는 LG 로보킹에 관심이 많은분들과 기존 사용자들을 위한 온라인 공간입니다. 트위터와 함께 SNS의 양대산맥이라고 불리는 페이스북(Facebook)과 같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SNS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SNS 계정이 없는 분들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죠. 웹사이트 주소가 mr.roboking.co.kr로 독특한데요. 홍보영상, 유저사용기,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LG 로보킹에 관심 많은 분들은 접속해보세요^^


안돼! 김원효, 고뤠?~ 김준현이 진행의 마이크를 잡다.

이날 진행은 개그 콘서트에서 인기를 끌었고 "안돼!", "고뤠?"등의 유행어를 만들었던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의 김원효, 김준현씨가 담당했습니다. 진행 방식도 비대위를 바탕으로 하면서 어김없이 인기 유행어 "안돼~ "와 "고뤠?~"를 적재적소에 터트려 런칭쇼 행사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비대위에서 사건의 이모저모를 설명해주는 송병철씨는 아쉽게도 이날 참석하지 못했군요^^


사람의 목소리를 내면서 이들 사이에 나타난 것은 다름 아닌 LG 로보킹! 로보킹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면서 김준현씨는 요즘 개콘 네가지에서 밀고있는 돼지 캐릭터 개그와 비대위의 "고뤠?~" 유행어를 연타로 날려주는군요. 사진에 김준씨의 고뤠?~~ 표정 보이죠?^^

아 그런데 로보킹의 통해서 소리를 전하는 목소리는 누구의 목소리일까요?


Mr.로보킹, 류성룡. LG로보킹에 목소리를 담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제목을 보고 이미 예상하셨겠지만 배우 류승룡입니다. 류승룡씨는 얼마전 "내 아내의 모든 것"이라는 영화에서 명품 카사노바(장성기 역) 연기를 열현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광해, 왕이된 남자"에서 허균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류승룡씨의 매력하면 역시 중저음의 목소리죠? 이날 김준현씨도 류승룡씨의 목소리에 매료되어 정체성의 혼란을 체험하는 꽁트를 짜기도 했습니다. 류승룡씨는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온라인에서 LG 로보킹을 소개하는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LG 로보킹의 목소리 모델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번 런칭쇼 이후 류승룡씨의 목소리로 음성안내를 받을 수 있는 LG 로보킹 류승룡 에디션 2만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류승룡에게 물어봐!" 코너를 통해 SNS, 현장의 기자단 등으로 부터 질문을 받았습니다. 류승룡씨는 사실 아내를 잘 챙겨주기로 유명한 가정적인 남자라고 하는데요. 아내를 감동시키기 위한 비결 묻자 류승룡씨는 "항상 아내의 곁에 있으면서 아내의 말을 듣고, 이야기 하고 원하는 것을 들어주는 것"이라고 대답하여 현장에 참석했던 여성분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류승룡씨는 연기도 잘하지만 진행을 봤던 김원효, 김준현씨 버금가는 유머센스를 발휘해서 행사시간 동안 계속 웃음이 끝날 틈을 주지 않았습니다.


LG 로보킹 류승룡 에디션, 목소리를 어떻게 담았나?


사실 류승룡씨의 목소리는 로보킹 음성안내를 하기에 너무 중저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약간 하이톤으로 녹음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군요. LG 로보킹 류승룡 에디션의 실제 음성안내는 어떤지 한 번 감상해볼까요?

아... 영상 마지막에 류승룡씨의 닭살돋는 멘트에 대해서 부가 설명을 드리자면 이렇습니다.

  • 현장의 여성 기자분 : 가수 성시경씨의 경우 부드러운 목소리를 무기로 라디오를 진행하며 마지막에 "잘 자요~"라는 멘트를 한다. 류승룡씨도 혹시 라디오 할 생각은 없는가?
  • 김원효: 아! 그럼 류승룡씨도 "잘 자요" 멘트 한 번 날려달라!

뭐 이렇게 해서 나온 멘트 입니다. -_-;;


인터뷰가 끝나고 간단한 포토타임을 가진 뒤 류승룡씨는 사인회 준비를 위해서 자리를 떠났습니다.
마지막까지 진행요원을 돕거나 기자단을 위해서 환하게 웃어주시는 멋진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LG 로보킹의 군무 셔플댄스

마지막 축하공연으로 LG 로보킹 여러대가 펼치는 군무 댄스 퍼래이드가 열렸습니다.
셔플댄스 곡에 맞추어 각잡고 춤을 추는 로보킹을 보면 로봇인지 청소기인지 헛갈리기도 하군요.


LG 로보킹 이벤트, Mr.로보킹 소셜다이어리 이벤트로 경품의 기회를!

이번 런칭쇼 이후에 Mr.Roboking.co.kr 에서는 로보킹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이벤트 뿐만 아니라 11월까지 진행되는 행사도 있군요. 경품으로 "로보킹 류승룡 에디션" 뿐만 아니라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을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간단히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하루한번 참여하시고 경품도 꼭 챙겨가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무겁거나 딱딱한 주제가 아닌 주부님들을 위한 로봇 청소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저도 지금 로봇 청소기를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건 뭐 여성을 위한 가전이 아니라 청소를 귀찮아하는 남자들에게도 완소 아이템이더군요. 조만간 로보킹에 대한 이모저모에 대해서 더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음! 류승룡 만큼의 중저음은 아니지만은.... "잘자요~ ^^"(무리수 둬서 죄송합니다. -_-;;)

Posted by 컥군 컥군